내황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가정통신문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공감소식 2020-149)2021학년도 긴급돌봄 신청 안내
작성자 내황초 등록일 21.02.24 조회수 390
첨부파일

2021학년도 긴급돌봄 신청 안내

 

  본교에서는 2021학년도 원격수업에 따라 긴급돌봄에 참여할 학생의 신청을 받고 있습니다. 격수업 기간 동안 감염병 예방.관리를 위해 최대한 가정돌봄을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불가피하게 돌봄이 꼭 필요한 가정의 자녀를 대상으로 긴급돌봄을 운영하고자 하오니 희망하시는 학부모님께서는 아래의 내용을 참고하시어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운영 기간: 2021.3.2.() ~ 원격수업 종료까지

(학년별 등교, 원격수업 일정 변경이 있을 경우 긴급돌봄 운영 또한 변경됨)

2. 대상 학생: 맞벌이, 한부모, 저소득층, 조손가정 등 불가피하게 긴급돌봄이 꼭 필요한 학생

3. 운영 시간: 09:00~18:00 (원격학습만 희망할 경우 급식 후 하교)

- 원격학습 및 점심식사 후 하교

- 방과후학교 연계형 돌봄교실에 추가돌봄 희망자 수용

- 기존 1~2학년 오후 돌봄교실, 연계형 돌봄교실 정상운영

4. 운영 장소: 각 반 교실, 원격학습실(운영 장소 담임선생님 안내)

5. 신청 기간: 226() 오후 3시까지 교무실로 신청 (297-6071, 내선번호 1)

(예시: 3학년 가반 ○○○ 긴급 돌봄 신청합니다, 보호자 연락처 필수)

운영상의 변동사항이 있을 경우 담임선생님을 통해 안내

등교를 희망하였더라도 확진자, 의사환자, 밀접접촉자 등 관련 학생의 등교 중지 기간 중에는 참여불가

이전글 (공감소식 2020-150)2021학년도 원격수업 운영 안내
다음글 (공감소식 2020-147) 뉴스레터 -귀하의 자녀는 안녕하십니까?